이전
    다음

    입력 2018-06-13 14:11:43, 수정 2018-06-13 15:08:15

    [SW이슈]‘선행의 정석’ 강다니엘, 아이스버킷 챌린지로 뽐낸 선한 영향력

    •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대세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아티스트의 선행과 더불어 팬들의 기부 참여까지 이어지며 ‘선행의 정석’으로 거듭났다.

      지난 12일 강다니엘은 워너원 공식 SNS를 통해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영상을 게재했다.

      강다니엘은 “엑소 찬열 선배님의 지목을 받아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취지의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더없이 기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의 참여가 환우분들, 가족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루게릭 환우분들을 위한 병원 건립이 완공될 때까지 저와 함께 응원하고 기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뜻깊은 일에 함께 할 수 있게 지목해주신 EXO의 찬열 선배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고 덧붙였다.

      강다니엘은 빅뱅 승리, 사무엘, 배우 이이경을 지목한 후 얼음물을 뒤집어 썼다. 

      강다니엘의 영향력은 놀라웠다. 강다니엘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소식이 알려진 후 국내외 팬들의 기부 동참이 이어졌다. 한 때 승일희망재단 홈페이지가 마비되기까지하며 SNS를 통한 기부가 이틀째 이어지고 있다.

      이에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의 출발을 알린 가수 션은 자신의 SNS를 통해 “워너원의 강다니엘군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해주었습니다! 얼음물을 뒤집어 쓰고 3명을 지목하고 그리고 200만원 기부까지 3단 콤보, 아이스버킷 챌린지의 정석을 보여준 강다니엘. 그리고 그 모습을 보고 팬들도 기부에 동참해주어 한때 승일희망재단 홈피가 마비되는 상황까지 만드는 선한 영향력을 보여준 또 하나의 좋은 예가 되어주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왜 사람들이 강다니엘 강다니엘 하는지 알거 같아. 앞으로도 멋진 가수로 그리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연예인으로의 모습 기대할께. 그리고 다니엘 너를 위해 기도할께 고마워”라는 글로 강다니엘에게 감사를 전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션 인스타그램 캡쳐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