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에스제이비보이즈, 비보잉으로 대중과 소통… ‘직장 문화배달’ 개최

입력 : 2018-06-18 15:56:30 수정 : 2018-06-18 15:56: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쿵페스티벌 갈라쇼' 퍼포먼스로 관객을 사로잡은 에스제이비보이즈가 이색 공연을 펼친다.

에스제이비보이즈는 오는 27일 경기 의왕소방서에서 직장 문화배달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사업으로 평일, 외부 문화 활동이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매달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직장인들의 근무지로 직접 찾아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연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비보이팀 에스제이비보이즈는 비보이 댄스뮤지컬 '쿵페스티벌'의 갈라쇼로 환상적인 춤과 꽉 찬 재미 그리고 관객과 같이 호흡하는 댄스 퍼레이드 등을 통해 의왕소방서 대원들의 사기를 진작하며 아울러 문화 참여의 기회를 마련한다.

퍼포먼스 쇼케이스 공연으로 이루어질 이번 공연에선 비보이를 비롯 팝핀, 클럼프, 걸스힙합, K팝 댄스 등 관객이 직접 무대에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의왕소방서 대원들 및 지역 주민들에게 역동적이고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에스제이비보이즈는 홍대에서 전용 비보이극장을 개관, '비보이를 사랑하는 발레리나'를 선보이며 주목과 각광을 받기 시작했다. 다양한 예술장르의 결합을 통하여 수준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에스제이비보이즈는 춤을 통해 세대와 언어의 장벽을 뛰어 넘어 모두가 소통하며 더 나아가 한류의 중심 컨텐츠로 자리잡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