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쇼' 에이핑크, '1도 없어'로 컴백 후 첫 1위 "판다들 고맙고 사랑해요"

입력 : 2018-07-10 20:58:39 수정 : 2018-07-10 20:58: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7월 둘째 주 SBS MTV ‘더쇼’에서 에이핑크 ‘1도 없어’가 첫 1위를 차지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더쇼’에는 에이핑크와 김동한, 유앤비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집계 결과 1위 트로피는 에이핑크에게 돌아갔다.

무대에 오른 에이핑크 박초롱은 “판다들(에이핑크 공식 팬 명) 고맙고, 플랜에이 식구들, 스타일리스트 언니들, 블랙아이드필승 모두 감사하다”며 “이번 앨범 준비하면서 고민 많이했었는데 이렇게 많은 사랑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멤버들 또한 “판다분들 감사하고 사랑한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며 기쁨 마음을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지난 2일 미니7집 ‘원 앤드 식스(ONE & SIX)’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1도 없어’는 사랑이 끝난 여자의 아픔을 표현한 곡. 트로피컬 느낌의 하우스 비트가 어우러진 신나는 마이너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한 남자를 사랑했을 당시의 느낌과 감정이 이젠 남아 있지 않은 여자의 심정을 담았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SBS MTV ‘더쇼’ 방송화면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