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너목보' 출신 고승형, 훈훈 외모로 '코레일 평창역 홍보대사'

입력 : 2018-07-12 14:00:00 수정 : 2018-07-12 13:23: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너목보 시즌1에 출연하여 화제가 된 가수 고승형이 7월 12일(목) 오후 2시에 코레일 평창역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날 평창역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은 고승형의 팬사인회를 비롯해 환영식 및 답사, 기념촬영 등의 행사와 함께 진행됐다.

이은규 코레일 평창역장은 "글로벌한 평창역의 관광지와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고승형 홍보대사의 활약을 기대한다. 홍보대사로 선뜻 수락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고승형 소속사 라이언하트를 통해  "최근 국제적으로 알려진 평창역의 홍보대사에 위촉되어 영광이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코레일 고객들로 하여금 좋은 추억을 쌓게 하고 싶다"라고 홍보대사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코레일 평창역은 홍보대사 고승형의 위촉식을 시작으로 고승형과 함께 활발한 콜라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고승형은 '너목보 시즌1'에 출연해 잘생긴 외모와 남다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