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썸머남으로 돌아온 업텐션, 화사함을 머금다

입력 : 2018-08-14 09:41:39 수정 : 2018-08-14 09:42: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그룹 업텐션이 화사함이 가득한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업텐션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스페셜 포토 에디션 ‘UP10TION 2018 SPECIAL PHOTO EDITION’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업텐션 멤버들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 선명하고 밝은 블루와 옐로우 계열의 의상을 맞춰 입은 채 화사한 느낌을 물씬 자아내고 있다. 또,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멤버들은 편안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청춘들의 여름날을 연상하게 만들고 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청량하다”, “단 컨셉 오랜만이라서 반갑다”, “이번 앨범 기대된다” 등 스페셜 포토 에디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업텐션은 그 동안 선보였던 남성미 넘치는 모습에서 벗어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화사하고 밝은 청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모이고 있다.

 

앞서 업텐션은 빛나는 청춘의 시기를 함께 보내고 있는 모습을 자랑하는 사진과 함께 이번 스페셜 포토 에디션은 팬들을 위한 앨범이 될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또, 이와 함께 다가오는 3주년을 기념한 팬미팅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한 층 더하기도 했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20일 스페셜 포토 에디션 'UP10TION 2018 SPECIAL PHOTO EDITION'을 발매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