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동하, ‘노트르담 드 파리’ 투어 공연 스타트

입력 : 2018-08-18 12:23:21 수정 : 2018-08-18 12:23: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가수 정동하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투어 공연을 시작한다.

 

폭발적이면서도 섬세하고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가수 뿐만 아니라 뮤지컬 배우로써 사랑받고 있는 정동하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투어 공연을 오늘 18일 부터 시작한다.

 

이번 ‘노트르담 드 파리’의 투어 공연에서 정동하는 내일 18일 김해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25일과 26일 양일에 걸쳐 부산 공연을 펼친다. 이후 9월 2일에는 울산 공연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특히 정동하는 오는 9월 데뷔 후 첫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하며 이례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다.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 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또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구랭구와르’역으로 활약해 뮤지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정동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투어 공연을 오늘 18일부터 시작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