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톡★스타] 뉴키드 우철 “가수 꿈 믿어준 가족 고마워, 꼭 성공할 것”

입력 : 2018-08-18 13:46:03 수정 : 2018-08-18 13:46: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보이그룹 뉴키드 우철이 가족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우철은 최근 스포츠월드와 만난 인터뷰 자리에서 자신의 꿈을 지지해주는 가족들에게 한 마디를 남겼다.

 

그는 “엄마 아빠 누나. 다들 제가 가수라는 꿈을 꾸는 걸 믿어주고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열심히 해서 꼭 성공하고 효도할거다. 사랑한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속마음을 전했다.

 

우철은 “할아버지 할머니도 못 뵌지 너무 오래 됐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 찾아갔다. 꼭 뵙고 싶고 같이 맛난 거 먹고 싶다. 가족들과 놀고 싶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며 바람을 나타냈다.

 

더불어 “부모님께 연락을 많이 못하고 있다. 하기 싫어서 안 하는게 아니니 서운해 하지 말아달라. 열심히 노력할테니 기다려줬으면 좋겠다”라고 의젓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우철이 멤버로 활약중인 보이그룹 뉴키드는 지난달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슈팅스타를 포함한 두 번째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BOY BOY BOY)를 발표했다. 지난 10일, 11일에는 일본 도쿄 O-WEST공연장에서 양일에 걸쳐 첫 번째 일본 단독 팬미팅을 진행하는 등 떠오르는 한류돌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