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조이파크, 새 싱글 ‘여전해’ 발표… 감성 자극 취향저격송

입력 : 2018-10-01 15:24:17 수정 : 2018-10-01 15:24: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싱어송라이터 EDM 듀오 조이파크(조성민, 이원재)가 4번째 싱글앨범 ‘여전해’를 발표했다.

 

1일 소속사 엔에스씨컴퍼니측은 "조이파크가 4번째 싱글앨범 '여전해'를 지난달 30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조이파크는 지난해 4월 네이버 창작앨범지원프로젝트에 선정된 ‘Celebrate!’를 발표하며 데뷔해 이후 ‘ORANGE FROM’ ‘Missing you’ 등 꾸준히 자신들만의 영역을 구축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조이파크의 4번째 자작곡 싱글앨범 '여전해'는 사랑하는 사람의 빈자리가 여전히 채워지지 않는 허전함을 담담하고 차분하게 풀어낸 곡이다. 도입부는 명료하지만 아련하게 들려오는 기타의 연주는 허전함과 쓸씀함을 극대화 해 듣는이의 감성을 제대로 작극한다는 평이다.

 

한편 조이파크는 공연을 통해 4번째 싱글앨범 '여전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