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갓세븐, ‘쇼!챔피언’ 1위로 음악방송 5관왕 "일곱 명이 받는 상…아가새 감사해요"

입력 : 2018-10-03 21:27:25 수정 : 2018-10-03 21:28: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갓세븐이 ‘럴러바이(Lullaby)로 ‘쇼! 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는 갓세븐 ‘럴러바이’, 선미 ‘사이렌’, 오마이걸 ‘불꽃놀이’, 우주소녀 ‘부탁해’, 임청정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가 1위 트로피를 두고 경쟁했다.

 

집계 결과 갓세븐 ‘럴러바이’가 1위에 올랐다. 이날 스케줄 상 방송에 출연하지 못한 갓세븐은 영상을 통해 수상소감을 전했다. 

 

JB는 “‘쇼!챔피언’에서 챔피언송을 받게 됐다. 안타깝게도 잭슨은 스케줄상 함께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이 상은 우리 일곱 명이서 받는 거니까 정말 너무 기쁘고 너무 감사하다”며 “아가새(공식 팬 명)여러분들 너무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함께 자리한 멤버들도 1위 수상에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로써 갓세븐은 정규 3집 'Pres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로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이어 5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갓세븐은 지난 17일 정규 3집 'Presnt : YOU'를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다. 갓세븐은 국내외 '아가새(I GOT7 : 공식 팬덤명)'를 향한 '선물'로 이번 타이틀곡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