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제임스 하든, 애칭 ‘‘LUCKY’ 새겼다…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불륨 3’ 출시

입력 : 2018-10-13 03:00:00 수정 : 2018-10-12 15:11: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영준 기자] 제임스 하든의 3번째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볼륨 3’가 첫 선을 보인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농구 코트 위의 판도를 바꾼 미국 프로농구(NBA) 2017-2018 시즌 정규리그 최우수선수(MVP) 제임스 하든(29·196㎝)만을 위한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볼륨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휴스턴 로키츠 소속의 하든은 지난 시즌 정규리그에서 30.4점에 8.8어시스트, 5.4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을 정규리그 최고 승률로 이끄는데 지대한 역할을 했다.

 

이번 제품은 매 경기 빠른 움직임으로 새로운 공간을 찾아내는 창조적인 플레이와 전매특허인 유로스텝과 크로스오버 드리블 등으로 경기를 지배하는 제임스 하든 선수만을 위한 다양한 기술력이 적용됐다.

 

갑피 부분에 새롭게 적용된 독특한 레이스 밴드는 빠른 돌파 등 다양한 움직임 가운데에서 발의 흔들림을 최소화해주는 구조로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아웃솔에는 호불호 없는 전통적인 ‘헤링본 패턴’을 적용해 빠른 속도 조절과 방향 전환에도 강한 접지력을 선사한다. 또한 많은 농구인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는 ‘부스트’가 이번에도 전장에 반영되어 경기의 시작부터 끝까지 우수한 에너지 리턴과 쿠셔닝을 제공해 역동적인 움직임을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제품 설포(혀) 안쪽에는 하든 선수가 태어났을 때 어머니가 부르던 애칭인 ‘LUCKY’라는 단어를 새겨 그의 가족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담아냈다. 농구화 측면에는 그의 등번호인 숫자 ‘13’의 로마자로 강렬하게 적용됐으며, 레이스 밴드’에는 하든 선수의 사인이 반영되어 시그니쳐 농구화 다운 디자인적 요소도 가미됐다.

 

하든 선수만의 뛰어난 플레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이번 ‘하든 볼륨3’ 농구화는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점, 아디다스 퍼포먼스 명동점,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 경성대점, 동대문 키카앨리웁점 등 주요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9만 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young0708@sportsworldi.com

사진=아디다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