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블랙나인, '쇼미777' 탈락 후 첫 음악 행보…‘프라이머스’ 깜짝 선공개

입력 : 2018-10-12 20:55:27 수정 : 2018-10-12 20:55: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래퍼 블랙나인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블랙나인은 오늘(12일) 정오 새로운 싱글 '프라이머스(PRIMUS)'를 발매했다.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탈락이라는 아쉬운 고배를 마신 이후 첫 음악적 행보다.

 

새 싱글 '프라이머스'는 사회를 바라보는 블랙나인의 비판적인 시각을 자전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라틴어로 '최초' 혹은 '최고'라는 뜻을 가진 그 제목처럼, 블랙나인은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를 준비를 마쳤다.

 

특히 이번 '프라이머스'는 오는 11월 발표 예정인 새 EP의 선공개 곡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그 예고편인 만큼, 신예 프로듀서 On Fleek(온플릭)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붐뱁 비트의 정통 힙합 넘버를 탄생시키며 앞으로 발매될 EP에도 기대감을 더한다.

 

이 밖에도 이번 싱글은 타이거JK와 윤미래 등이 이끄는 필굿뮤직에서 수퍼비, 면도가 함께하는 굿라이프크루 이적 후 첫 작업물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새로운 환경 속에서 도전에 나서는 블랙나인의 첫 그림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블랙나인은 "'프라이머스'와 오는 11월 발매할 새로운 EP를 시작으로 여러분에게 블랙나인의 음악 세계를 맘껏 펼쳐 보이고 싶다. 앞으로 매달 싱글 혹은 앨범을 쉬지 않고 들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찬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블랙나인은 지난해 방송한 Mnet '쇼미더머니6'에 참가해 '무서운 신예'로 평가받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던 래퍼. 최근 방송 중인 '쇼미더머니777'에서도 독보적인 스타일로 팬들을 끌어 모았으나 팀 결정전에서 아쉽게 탈락, 시청자들의 탄식을 자아낸 바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