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나혼산’ 전현무, 박장대소 방송국 탐방기 (feat.조카 로이)

입력 : 2018-10-13 10:29:20 수정 : 2018-10-13 10:29: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자상한 삼촌으로 변신해 조카의 체험학습을 함께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조카 로이와 함께 방송국으로 체험학습을 떠난 전현무와의 모습이 그려졌다.

 

전현무는 조카 로이와 조카의 여자친구 연지의 현장 체험학습을 위해 함께 MBC로 향했다. 로이의 엄마가 챙겨 준 초콜릿을 하나씩 까먹으며 아이들의 넘치는 에너지에 힘들어하던 전현무는 갑자기 아이들을 내팽개치고 방탄소년단 ‘I need you’ 안무에 도전했다. 현란한 손동작부터 골반 웨이브, 파격적인 발놀림을 선보인 그는 보는 이들을 박장대소케 했다.

 

우여곡절 끝에 방송국 체험을 끝낸 로이와 연지는 체험학습답게 삼촌 전현무를 밀착 취재,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질문 공세에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전현무의 모습이 세상 모든 삼촌과 이모들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무지개 회원들의 깜짝 방문에 인터뷰 대상을 포착, 2차 질문 폭격으로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며 더할 나위 없이 알찬 방송국 체험학습을 마무리했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1부 9.3%(수도권 기준), 2부 11.1%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1부 5.4%(수도권 기준), 2부 7.4%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처럼 ‘나 혼자 산다’는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는 무지개 회원들의 일상을 애정 가득한 시선으로 담아내며 일주일의 활력소가 되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