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 창간 13주년 콘서트] NCT 127·더보이즈·정세운… 용산에 별★들이 쏟아진다

입력 : 2018-10-16 18:04:17 수정 : 2018-10-16 18:04: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요계 대세 스타들이 용산의 밤을 화끈하게 달군다.

 

‘스포츠월드 창간 13주년 기념 다문화가정돕기 희망 Big 콘서트’가 11월 2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이벤트파크에서 열린다. 공서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는 ‘글로벌 대세’ NCT 127을 필두로 올해 가요계에서 두각을 드러낸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K팝 센세이션’으로 불리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보이그룹 NCT 127이 무대에 오른다. NCT 127은 SM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신개념 그룹으로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윈윈, 마크, 해찬, 정우로 구성됐다. 시선을 강탈하는 빼어난 비주얼, 트렌디한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NCT 127은 최근 신곡 ‘레귤러’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각종 차트에서 1위를 휩쓸고 있는 NCT 127은 미국 시장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키며 차세대 K팝 대표주자로 성장 중이다.

 

신인상 2관왕에 빛나는 ‘신흥 대세’ 더보이즈도 무대에 선다. 더보이즈는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주학년이 소속된 그룹으로, 전 멤버의 실력과 비주얼 모두 흠잡을 데 없어 ‘전원 센터’를 꿈꾸는 아이돌이다. 최근 ‘라잇 히어’를 발표한 더보이즈는 신인으로선 이례적으로 막강한 팬덤을 구축했고, 각종 CF 러브콜이 쏟아지는 등 인기 절정을 달리는 최고의 아이돌이다.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의 무대도 놓칠 수 없다.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인 정세운은 솔로로 데뷔해 자신만의 음악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돌(싱어송라이터+아이돌)로 승승장구 중이다. 또한 YDPP 그룹 활동과 동시에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에 아티스트로 불릴 만큼 깊은 음악성을 지닌 정세운의 감성 무대를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뿐만 아니다. 2018년 가요계를 뒤흔들고 있는 신인 걸그룹의 무대도 마련됐다. 먼저 데뷔앨범 5만장을 완판시키는 기염을 토한 ‘글로벌 루키’ 이달의 소녀의 유닛 ‘이달의 소녀 1/3’이 무대에 오른다. 이달의 소녀 1/3은 희진, 현진, 하슬, 비비로 구성된 그룹으로, 탄탄한 실력에 빼어난 미모를 겸비한 실력파 멤버들로 이루어져 있다. 완전체 못지않은 유닛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무섭게 성장하는 신인 걸그룹 공원소녀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공원소녀는 키위미디어그룹이 론칭한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곡 ‘퍼즐문’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2018년 최고의 신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국, 일본, 대만 멤버들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인 공원소녀는 일찌감치 미국 뮤직 페스티벌에 초청될 만큼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루키다. 세련된 음악과 절제된 퍼포먼스로 K팝신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밖에도 ‘꽃미남 밴드’의 새로운 계보를 쓰고 있는 아이즈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즈는 방탄소년단을 제작한 방시혁 프로듀서가 주목한 실력파 밴드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것은 물론 아이돌 못지않은 훈훈한 외모까지 겸비해 한국은 물론 전 세계 밴드신이 주목하는 신인 밴드다. 

 

 

유튜브 스타에서 진짜 가수가 된 미교의 명품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보컬 실력으론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소름 돋는 라이브를 선보이는 미교. 듣는 이의 감성을 촉촉이 적실 미교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발라드가 용산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포츠월드 창간 13주년 기념 다문화가정돕기 희망 Big 콘서트’는 다문화가정에 대한 관심 제고는 물론 이들과 함께하는 공동체 의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공연으로, 매년 가을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된다. 스포츠월드와 세계일보가 주최하고, 여성가족부와 현대 아이파크몰이 후원에 나선다. 수익금 일부는 다문화가정에 전달된다. 공연은 무료로 즐길 수 있고 현장 좌석의 경우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