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여수 시티파크 리조트-가누다, JLPGA 스타 안선주와 '남다른 인연' 화제

입력 : 2018-10-25 18:29:31 수정 : 2018-10-25 18:29: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강민영 선임기자]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시즌 상금랭킹 1위로 승승장구 중인 안선주의 숨은 조력자들이 화제다.

 

안선주는 21일 ‘JLPGA 투어 노부타 그룹 마스터스 GC 레이디스’에서 합계 12언더파 276타로 우승을 차지, 올해 시즌 5승을 기록했다. 2010년 일본 투어 데뷔 이래 통산 28승째로, 한국인 최다 우승자가 됐다.

 

이런 안선주에게는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 

골프장과 리조트를 함께 갖춘 여수의 명소인 여수 시티파크 리조트에서 안선주는 지난 여름 하계훈련과 함께 주니어골프레슨을 진행했다. 이 때문에 안선주는 최근 노부다그룹 마스터스GC 레이디스 우승 뒤 시티파크 측에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안선주는 평소 숙면과 자기관리의 일환으로 가누다를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시티파크는 가누다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있다. 가누다와 시티파크가 함께하는 딥 슬립 룸(Deep sleep room)이 바로 그것. 

 

딥슬립 룸은 리조트 내에서도 완벽한 휴식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독립된 시설이다. 가누다의 ‘딥 슬립 룸’은 이미 서울 롯데시티호텔 구로에서 한 차례 선보이며 호캉스족들에게  인기를 끈 바 있다.

 

운동 후 휴식에도 많은 신경을 쓰는 안선주는 숙면을 위해 가누다 베개를 사용해왔다. 안선주는 숙면에 도움을 받은 것이 올 시즌 활약의 비결 중 하나라고 직접 밝히기도 했다.

 

여수 시티파크 관계자는 “안선주 프로의 빛나는 활약에 여수 시티파크의 모든 구성원들이 기뻐하고 있는 가운데 안선주 프로의 애용품인 가누다 베개와의 콜라보레이션까지 성사돼 모두가 흥분된 분위기”라며 “숙면을 위해 최적화된 딥 슬립 룸으로 시티파크를 찾는 모든 손님들이 행복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mykang@sportsworldi.com 

안선주

여수 시티파크 리조트.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