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8-11-28 03:00:00, 수정 2018-11-27 17:24:54

    MFS골프, 피팅 전용 드라이버 ‘P시리즈’ 출시

    •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맞춤골프클럽의 명가 MFS골프가 피팅 전용 드라이버 헤드 ‘P시리즈(P·SERIES)’를 선보였다.

       

      MFS골프 역사상 가장 넓은 스윗 스팟을 자랑하는 P시리즈 드라이버는 비거리 손실을 줄이면서 페어웨이를 지키길 원하는 주말 골퍼들을 위해 탄생했다.

       

      ‘P시리즈’ 드라이버는 고반발의 원리를 가장 잘 반영한 컵 페이스 구조를 적용하여 페이스 전체 반발력을 극대화하여 손실 없는 비거리를 골퍼들에게 제공한다. 또 최대 반발력을 구현하기 위해 MFS골프만의 특수공법인 TWCC(Thickness & Weight Center Concentrated/두께&무게 중심집중) 공법이 적용되었고, 최대 스프링 효과를 발현하기 위해 페이스 두께를 중심부(2.90mm)에서 테두리(2.60mm)방향으로 설계된 방사형 구조를 적용했다.

       

      헤드 마감은 스윙시 460CC 대형 볼륨으로부터 오는 부담감을 줄여주기 위해 한층 진보된 내마멸 블랙 TICN 코팅 공법이 사용되었다. TICN 특수 코팅공법은 사계절이 뚜렷한 한국 등에서 온도의 변화에도 헤드에 안정성을 유지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특히 가장 큰 장점은 ‘S시리즈’ 드라이버에도 적용된 샤크핀 구조의 ‘디포밍 스토퍼(The Deforming Stopper)’가 적용되었다는 점이다. ‘P시리즈’ 드라이버에는 더욱 커진 ‘디포밍 스토퍼’가 바디 내부에 장착되어 임팩트시, 반발력이 더해지는 구조를 통해 좀 더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준다. 또한 약 9% 넓어진 스윗스팟은 헤드 중앙을 벗어난 임팩트에도 볼스피드를 유지시켜주며, 미스 샷에도 손실 없는 비거리를 보여준다.

       

      ‘P시리즈’ 드라이버는 피팅전용헤드답게 모든 샤프트에 장착이 가능하다. 따라서 기존에 사용하던 샤프트에 대한 만족도는 높지만 헤드교체를 원하는 골퍼들에게도 적격이다. 샤프트까지 피팅을 원하면, 전국 MFS골프피팅샵에서 자신의 체격, 스윙속도, 스윙스타일에 따라 샤프트를 추가로 구입하여 장착이 가능하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