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마동석, 빚투 논란에 "변제금액 지급 완료… 심려끼쳐 죄송"

입력 : 2018-11-29 15:18:36 수정 : 2018-11-29 15:55: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마동석도 '빚투' 논란에 휩싸였지만, 재빠른 대처와 입장 발표로 논란을 정면돌파했다.

 

마동석 소속사 TCOent 측은 29일 "우선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매우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라며 "2010년경 아버지의 사업상 투자 목적으로 받은 금액을 돌려드릴 예정이었으나, 금액의 일부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어 해당 부분에 대한 재판을 진행했으며, 판결에 의해 변제해야 할 금액을 모두 지급 완료하였음을 마동석 배우의 아버지와 담당 변호사, 그리고 판결문을 통해 확인했다"고 전했다.

 

마동석 측은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이런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데 대해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는 입장이다. 

 

소속사 측은 "이외의 책임이 있다면 마동석 배우는 아들로서 피해를 입으신 분에게 법적, 도의적 책임을 끝까지 다 할 것"이라며 "소속사 또한 이를 원만히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한편 '빚+미투'의 합성어인 '빚투'가 연예계 전반을 강타하고 있다. 래퍼 마이크로닷을 시작으로 도끼, 비, 차예련 등 수많은 스타들이 과거의 빚 때문에 논란의 중심에 서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스포츠월드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