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홈앤쇼핑 론칭방송서 ‘완판행렬’

입력 : 2019-01-03 03:00:00 수정 : 2019-01-02 15:04: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가 최근 배우 송윤아와 진행한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해 화제다. 새해 첫날 진행한 추가편성에서도 완판행렬을 이어갔다.

 

홈앤쇼핑 론칭방송에서 선보인 제품은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이다. 세럼·크림으로 구성된 에스테틱 고기능 기초관리 제품으로 본에스티스 에스테틱의 파이테라피 코스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본에스티스 관계자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연예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코스관리를 집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예상보다 더 많은 사전 주문량에 우리도 놀랐다”고 말했다.

 

방송에는 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와 브랜드 모델인 송윤아가 직접 출연했다. 특히 송윤아는 방송에서 본에스티스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했다. 자신은 물론 주변 지인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한 후기를 소개하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품은 총 3900세트 이상 판매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높은 브랜드 신뢰도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제13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도숙 대표는 “30년간 기술력·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다하겠다”고 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