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있지(ITZY) 데뷔곡 '달라달라' 뮤비 선공개 8시간만에 조회수 300만 돌파

입력 : 2019-02-11 10:19:21 수정 : 2019-02-11 10:30: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전경우 기자] JYP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정식 데뷔를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8시간 만에 300만 뷰를 돌파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3주 전 공개된 있지의 프롤로그 필름은 조회 수 600만을 기록했고, 1주 전 티저는 480만 조회 수를 찍었다. 5인조로 구성된 ITZY는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걸그룹 명가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선보이는 새 걸그룹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의 독특한 이름으로 회제를 모았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들의 데뷔곡 뮤비는 신인 그룹 답지 않은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여행용 캐리어를 끌고 앨리베이터에 탄 멤버들이 옷을 갈아입으며 시작되는 영상은 공항, 거실, 야외공간, 터널, 주차장, 빌딩옥상 등 다양하게 설정된 공간을 배경으로 한다. ITZY 멤버들은 블랙톤을 기본으로 레드와 각자의 포인트 컬러를 내세우는 화려한 스타일링을 자랑한다. 뮤비에 등장하는 의상은 스팽글 드레스를 시작으로 레오파드 패턴, 스포티룩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댄스 브레이크 부분에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걸크러쉬라는 자신들의 차별점을 뿜어내는 것도 잊지 않았다. 

 

완곡으로 공개된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이 모인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사운드와 "외모만 보고 내가 날라리 같대요 So what? 신경 안 써 I'm sorry I don't care.",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등 당당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가사를 담았다.

 

한편 ITZY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kwjun@sportsworldi.com 사진=JYP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