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성남FC, 블랙&화이트 새 시즌 유니폼 공개

입력 : 2019-02-15 10:20:40 수정 : 2019-02-15 10:20: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성남FC가 2019 시즌 홈&어웨이 유니폼을 공개했다.

 

성남은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새 유니폼에 전통의 블랙, 화이트 컬러에 갑옷(홈)과 성벽(어웨이) 패턴 활용으로 강인한 이미지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BLACK ARMOR’로 이름지어진 홈 유니폼은 구단 고유의 컬러인 블랙을 기본으로 성남의 상징인 까치의 색상과 갑옷을 형상화한 패턴으로 강인함을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매 끝에 적용된 ‘UMB 다이아몬드 라인’에는 오로라 컬러가 반영되어 빛 반사에 따라 청록에서 보라까지 다양한 컬러를 보여주며 유연한 팀 분위기를 상징한다. 유니폼 넥 라인에는 차이나 카라와 단추를 넣어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WHITE FOTRESS'로 명명된 어웨이 유니폼은 전통인 화이트 컬러에 성남의 랜드마크이자 견고함의 상징인 남한산성의 성벽라인을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다. 소매와 넥 라인에 청록색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산뜻하며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골키퍼 유니폼은 애시드그린과 마젠터 컬러를 홈, 어웨이로 설정해 새로운 컬러감을 선보인다. 어깨 부분을 몸판보다 어둡게 톤 차이를 주어 강인한 모습을 표현했으며 엄브로의 상징인 더블다이아몬드 라인으로 날렵하면서 촘촘한 모양으로 성남골문을 지키는 골키퍼를 형상화 하였다.

 

이번 유니폼은 U-DRY 소재로 만들어져 흡습속건성이 좋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운동량이 많은 선수들에게 적합한 소재로 강한 내구성과 텐션감이 강점이다.

 

wlsduq123@sportsworldi.com

사진=성남FC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