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성남FC, 3년차 지역밀착사업 운영단 ‘트러스트 맥’ 모집

입력 : 2019-02-16 15:00:00 수정 : 2019-02-16 13:27: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원영 기자] 성남FC가 지역밀착사업 운영단을 찾는다.

 

성남FC는 16일 “2019시즌 지역밀착사업을 직접 기획·운영할 ‘트러스트 맥(Trust Mag)’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축구 지도 자격증 또는 이에 상응하는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마케팅과 CSR, CSV에 관심을 가진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올해로 3년째 선발하는 트러스트 맥은 성남의 지역밀착사업을 도맡아 운영하며 팬들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성남FC를 홍보하는 역할이다. 

 

주중에는 성남형 교육 ‘찾아가는 성남FC 축구교실’ 코칭과 중학교 방과 후 스포츠클럽 ‘위드맥 FC’를 운영한다. 연중 이뤄지는 여자 축구 코칭 프로그램, 가족 축구 여행, 어린이 축구캠프 등 다양한 지역밀착 활동 기획에도 직접 참여할 수 있어 관련 분야 종사를 희망하는 이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2018년 트러스트 맥 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뒤 올해부터 구단 U-10 지도자로 부임한 최낙현 코치는 “트러스트 맥을 하면서 축구 코칭은 물론, 구단의 지역밀착사업 전반에 대해 이해가 깊어지게 됐다. 프로구단 근무를 희망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트러스트 맥은 지난 15일부터 지원서 접수를 시작했다.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오는 2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3월 중 사전교육을 받은 뒤 4월부터 11월까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모든 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단원에게는 경력증명서도 발급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eong@sportsworldi.com 사진=성남FC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