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알리미]‘1박 2일’ 차태현, ‘용감한 홍차’ 대박 위해서라면…한파 속 자진 입수도 ‘거뜬’

입력 : 2019-02-16 15:56:03 수정 : 2019-02-16 15:55: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1박 2일’ 차태현이 한파 속 자진 입수를 펼쳐 사건의 전말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인턴 이용진이 충북 옥천과 보은에서 펼치는 ‘욕심왕 콘테스트’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차태현은 물에 살포시 발을 담그고 있는 모습으로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특히 차태현의 모습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예상치 못한 차태현의 행동에 깜짝 놀란 듯 토끼눈을 한 채 웃음을 터트리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날 차태현은 자진 입수를 선포해 모두의 두 눈을 휘둥그래 만들었다는 후문. 그 어느 때보다 해맑은 모습으로 차디찬 물 속에 들어가는 것은 물론 멤버들에게 입수를 적극 권장하며 보는 이들을 배꼽 잡게 하는 등 지금껏 ‘1박 2일’ 입수에서 전혀 볼 수 없었던 깜짝 행동으로 ‘1박 2일’ 입수 신화를 새롭게 작성했다는 후문.

 

그도 그럴 것이 차태현은 입수만 했다 하면 대박을 터트리는 입수의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는 상황. 2018년 카자흐스탄에서 사상 첫 해외 입수자로 선정된 당시 “입수한 덕분에 영화 천만됐잖아”라고 말했을 만큼 ‘1박 2일’ 입수와 동시에 그가 주연으로 활약한 영화 ‘신과 함께’가 천만영화에 등극한 데 이어 차태현 본인 또한 천만배우에 등극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 가운데 차태현이 앞서 절친 홍경민, 용감한 형제, 사무엘과 함께 ‘불혹의 꿈’으로 도전한 프로젝트 그룹 ‘용감한 홍차’가 내일(일) 오후 6시 신곡 ‘사람들’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속리산 기운을 받은 차태현의 자진 입수 기운을 받아 ‘용감한 홍차’ 음원 또한 ‘신과 함께’에 버금가는 대박을 터트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용감한 홍차’의 음원 대박을 향한 차태현의 자진 입수는 오는 17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를 잡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KBS ‘1박 2일’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