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3-12 03:00:00, 수정 2019-03-11 09:56:21

    티스캐너, 봄맞이 3월 ‘타임세일’과 ‘예약 고객 경품’ 이벤트

    •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3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스캐너가 준비한 3월 이벤트에는 ‘타임세일’과 ‘예약 고객 경품’ 이벤트가 있으며, 봄을 맞이해 본격적인 골프 라운드를 기대하는 많은 골퍼를 위해 마련했다.

       

      2019년 첫선을 보이는 ‘타임세일’은 3월6일(수요일)과 20일(수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두 차례 진행되며 티스캐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전국 유명 골프장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받아 이용 가능하며, 그 중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청통, 선운, 순천은 1인당 최저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는 상품으로 꼽힌다.

       

      특히 ‘타임세일’ 이벤트에는 또 하나의 작은 이벤트가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벤트 당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의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 최하단에 자리한 ‘할인권 받기’를 클릭하면 그린피 1만 원 할인권이 즉시 지급된다. 여기에 할인권을 받은 이들에 한해 10명을 추첨해 보이스캐디 B1A를 증정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티스캐너는 또한, 3월 동안 ‘예약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019 기해년을 맞아 ‘행운이 빵!빵! 터지게 돼지!’란 이름으로 만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3월31일(일요일)까지, 티스캐너 회원 중 이벤트 기간 내 라운드를 3회 이상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의 주인공은 추첨을 통해, 그린피 3만 원 할인권 10명과 카스코 우드(3번) 5명, 총 15명이 선정된다.

       

      강신혁 티스캐너 커머스사업팀장은 “따뜻해진 날씨에 이곳저곳으로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며 떠나는 골퍼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본격적인 골프 시즌인 3월을 맞아 티스캐너에서는 파격적인 가격에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타임세일’과 행운의 경품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예약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