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성남FC, 지역 어린이집 대상 ‘2019 1차 까오야 놀자!’ 시작

입력 : 2019-04-09 03:00:00 수정 : 2019-04-08 17:14: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성남FC가 관내 어린이집 대상 교육 프로그램 ‘2019년 1차 까오야 놀자!’를 진행한다.

 

‘까오야 놀자!’는 구단 마스코트 ‘까오’가 어린이집을 방문하여 영상콘텐츠를 활용한 구단 홍보 및 응원가 연습, 율동 학습 등을 실시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공을 차보며 축구를 접해볼 수 있는 '까오와 함께하는 축구체험' 역시 진행한다.

 

‘까오야 놀자!’는 성남 지역 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2016년 첫 시작 후 올해 4년째를 맞는 성남FC만의 대표 교육프로그램이다. 어린이들이 창의성, 협동성을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마스코트 ‘까오’는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팀에 없어서는 안 될 성남의 대표 마스코트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주기 위해 구단 마스코트 까오의 가방걸이용 인형을 제작했으며 교육을 나가는 모든 교육 장소에 배포한다. 또한 지역 내 많은 어린이에게 구단을 홍보하기 위해 관내 유치원까지 교육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2019년 ‘까오야 놀자!’는 3차에 걸쳐 진행되며 1차 ‘까오야 놀자!’는 4월 8일 월요일 복정어린이집을 시작으로 오전, 오후로 나눠 약 한 달 동안 성남 지역의 어린이집 18곳에서 진행된다.

 

wlsduq123@sportsworldi.com

사진=성남FC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