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5-02 03:00:00, 수정 2019-05-01 10:18:39

    어린이들은 현대 모터스튜디오로 모여라…다양한 자동차 체험 프로그램 개최

    • [한준호 기자] “어린이날,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다양한 어린이 프로그램 체험하세요!”

       

       현대자동차가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현대차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4~5일 이틀 동안 어린이들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키즈워크샵’을 진행하며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있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는 어린이날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풍선 아트 및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연다. 

       특히 현대차는 이번에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만 유료 운영해 온 키즈워크샵 프로그램을, 사전 신청자에 한해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키즈워크샵은 현대자동차가 과학 전문브랜드인 동아사이언스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자동차 테마 교육 프로그램. 어린이 수준별로 자동차 엔진이나 모형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게 함으로써 자동차의 구조를 이해하고 나아가 미래 자동차에 대한 상상력을 더해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

       

       미취학 아동,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학생들이 70~80분 동안 넥쏘 자동차 퍼즐 만들기, 자동차 엔진 만들기, 넥쏘 자율주행 자동차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틀 동안 매일 2회씩 총 4차 수로 진행되며, 매회 5~8세의 아동 10명씩 총 40명을 모집해 ‘넥쏘 자동차 퍼즐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페이스북을 통해 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2일 개별 연락한다.

       

       또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는 어린이날 당일 4층 루프 테라스에서 어린이 방문객들에게 현대 모터스튜디오 로고가 그려진 기념 풍선을 선물하고, 풍선 아트 및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펼친다.

       

       회사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고객들에게 자동차와 관련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어린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통해 고객을 위한 현대자동차만의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