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케이카, 하정우 출연 홈서비스 신규 광고 공개

입력 : 2019-05-16 03:00:00 수정 : 2019-05-15 18:03: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 케이카(K Car)는 최근 3D 라이브 뷰 서비스로 더욱 차별화된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15일부터 시작했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이제 중고차 사고 팔 땐 집에서’라는 핵심 메시지를 앞세워 3D 라이브 뷰, 온라인 주문, 집 앞 배송, 3일 책임환불 등 내차사기 홈서비스만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배우 하정우가 직접 상황을 설명하고 소개하는 것만으로도 눈길을 끈다.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당일부터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케이카 공식 페이스북과 네이버 커뮤니티 5곳(그랜저 패밀리, 아반떼 클럽 등)에서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개시한다.

 

2016년 본격 론칭한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집 앞 배송과 3일 환불을 내세우며 케이카 대표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케이카 전체 판매량 중 홈서비스 비중은 2016년 9.3%에서 2018년 24.6%까지 상승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이사는 “보다 많은 고객이 홈서비스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하길 바라며, 앞으로 보다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고객 중심의 관점에서 홈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