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6-03 15:07:48, 수정 2019-06-03 15:07:47

    GOT7, ‘이클립스’로 음방 3관왕 “아가새 진심으로 ♥해”

    •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새 앨범 타이틀곡 'ECLIPSE(이클립스)'로 음악방송 1위 3관왕을 달성했다. 이에 GOT7은 미니 팬미팅으로 팬들의 사랑에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GOT7은 2일 방송된 SBS 'SBS 인기가요'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1위 후 소감으로 "아가새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아가새를 위해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 준비하겠습니다"등 열렬한 성원을 보내준 '아가새(팬덤명)'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앞서 GOT7은 지난달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후 첫 정상에 올랐고 이어 한국인이 탑승한 헝가리 유람선 침몰 사고 추모의 의미로 31일 결방한 KBS2 '뮤직뱅크'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음악방송 3관왕으로 'ECLIPS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GOT7은 그간 팬들이 보내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1일 오후 서울 상암동서 미니 팬미팅을 열고 팬들에게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했다.

       

      미니 팬미팅서 GOT7은 아가봉이 연상되는 의상을 입고 Q&A, 포토타임, 이벤트 추첨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나눴다. 또 GOT7은 음료 및 손풍기와 손풍기를 꾸밀 수 있는 멤버 7종 스티커도 함께 선물해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특히 멤버 마크는 "오늘은 제가 인간 아가봉"이라는 애교 담긴 멘트로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GOT7은 컴백 후 신곡 'ECLIPSE'의 퍼포먼스 및 잭슨이 디렉팅 해 발랄한 모습을 더한 안무 영상과 멤버별 파트를 바꾼 안무 영상 등 무대 위 파워풀하고 강렬한 매력과는 또 다른 기발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또 활동 비하인드를 담은 'GOT7_PAGE_(갓세븐_페이지_)' 등 멤버들의 편안하고 친근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들로도 팬들과 소통하며 친근함을 전달했다.

       

      방송 활동을 마친 GOT7은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이라는 타이틀로 15일과 1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하는 2019년 월드투어 첫 공연 준비에 매진한다. 2018년 월드투어로 '글로벌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GOT7은 이번 월드투어에서 안정적으로 회전하는 팽이처럼 자신들만의 중심을 지키며 멋진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