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6-07 19:00:00, 수정 2019-06-07 15:52:11

    GOT7, 7월 31일 日 미니4집 ‘LOVE LOOP’ 발매…연타석 인기홈런 예고

    •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7월 31일 일본서 네 번째 미니 앨범 'LOVE LOOP'를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7일 GOT7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GOT7의 일본 미니 4집 'LOVE LOOP'의 재킷 이미지와 특설 사이트 개설 등 각종 발매 정보를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GOT7은 별빛이 수놓은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수려한 비주얼을 뽐냈다.

       

      타이틀곡 'LOVE LOOP'는 1월 30일 발매된 일본 미니 3집 및 타이틀곡 'I WON'T LET YOU GO'에서 처음 선보인 감성적 세계관을 확장시킨 곡. '반드시 만나는, 붉은 실로 연결된 운명의 사랑'을 담은 조용하고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의 노래다. 특히 이번에는 첫 솔로 비주얼의 앨범 재킷과 GOT7이 처음으로 거의 전편을 일러스트 CG를 넣은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알려져 흥미롭다. MV는 '반드시 만나는 사랑의 루프'를 무수한 별이 반짝이는 우주로 표현했다.

       

      GOT7은 일본 미니 3집 앨범으로 오리콘 데일리 및 위클리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타이틀곡 역시 라인뮤직 위클리 차트 1위에 올라 뜨거운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아울러 7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도쿄 유라쿠초 KONICA MINOLTA TOKYO DOME1에서는 'GOT7 LOVE LOOP in PLANETARIA TOKYO'라는 타이틀로 컬래버레이션도 진행돼 눈길을 끈다. 플라네타륨에 어울리는 우주적 세계관을 갖고 있는 'LOVE LOOP'를 비롯해 GOT7의 노래들에 맞춰 아름다운 영상을 볼 수 있는 이벤트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지난 4월 JB-유겸의 유닛 JUS2(저스투)의 오사카 쇼케이스 종료 후 GOT7이 7월 30일 도쿄를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 7회 공연의 여름 투어를 진행한다고 알린 바 있다. 이번 일본 투어명은 'Our Loop'로 결정됐으며 7월 30일~31일 도쿄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 홀을 시작으로 8월 3일~4일 고베 월드 기념 홀, 8월 6일 나고야 국제 회의장 센츄리 홀, 8월 17일~18일 후쿠오카 선파레스 호텔 & 홀에서 진행된다.

       

      GOT7은 5월 국내서 발매한 미니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으로 한터 및 가온 월간 앨범차트 정상에 올랐다. 또 타이틀곡 'ECLIPSE'로 음악방송 3관왕도 달성했다.

       

      한편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GOT7은 6월 15일과 1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에 돌입한다. 이번 월드투어는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1차 개최지를 알렸고, 향후 규모와 범위를 확장할 것으로 예고됐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