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녹두꽃’ 김상호, 전직 군인다운 날선 카리스마… 칼액션 ‘엄지 척’

입력 : 2019-06-15 18:00:00 수정 : 2019-06-15 17:36: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김상호의 묵직한 액션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에서는 덕기(김상호 분)가 일본군과 싸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덕기는 광화문 앞에까지 무력으로 쳐들어온 일본군을 보고 비통함을 감추지 못했다. 아니나 다를까 광화문 앞 육조거리는 아비규환이 따로 없었을 정도. 이에 덕기는 가만히 있지 않았다. 자인(한예리 분)을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키고, 전직 군인답게 일본군과 싸운 것.

 

여기서 묵묵히 적군들을 칼로 베어버리고, 망설임 없이 돌진하는 덕기의 우직한 성미가 시선을 압도했다. 더욱이 이강(조정석 분)과 힘을 합쳐 일본군과 격전을 펼치는 장면은 극의 긴박감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호평을 불러 모았다.

 

이렇게 김상호는 친근하면서도 우직한 덕기 캐릭터를 화려한 액션으로 리얼하게 살려내며 호탕한 웃음으로 옆집 삼촌 같았던 그동안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김상호는 푸근함과 우직함 사이를 오가며 ‘녹두꽃’의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제대로 해내고 있다.

 

한편 김상호가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