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우주소녀, ‘Boogie Up’ 안무 공개…청패션으로 시선 압도

입력 : 2019-06-16 16:13:54 수정 : 2019-06-16 16:13: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이번 여름은 우리가 접수한다. 걸그룹 우주소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의 수록 타이틀곡 'Boogie Up'의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는 시원한 청 패션으로 썸머룩을 완성, 뛰어난 비주얼과 청량감 넘치는 외모로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Boogie Up'이 여름을 겨냥한 곡인 만큼 우주소녀 멤버들은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러블리한 퍼포먼스를 더해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특히 우주소녀는 전작 '부탁해'와 'La La Love'(라 라 러브)를 통해 보여줬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안무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색다른 매력을 가득 선사했다. 비타민을 방불케 하는 경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는 시선을 압도했고, 여기에 포인트 안무인 '안녕춤'과 '다이빙춤'으로 완벽한 칼 군무를 선보이며 듣는 재미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안무 중간 커다란 환호성으로 신나는 분위기를 뿜어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우주소녀만의 싱그러운 매력을 가득 담아낸 신곡 'Boogie Up'은 청량함이 돋보이는 일렉트로 펑크 장르에 레트로 사운드를 가미한 팝 댄스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유쾌한 퍼포먼스는 여름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앞서 우주소녀는 이번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와 수록 타이틀곡 'Boogie Up'을 통해 대세 걸그룹으로 확실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한터차트 일간,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모두 차지했고,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 전세계 14개 지역에서 최상위권에 올랐다. 더불어 SBS MTV ‘더 쇼’ 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하며 데뷔 이래 처음으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오르며 인기 걸그룹으로서 눈부신 성장세를 자랑하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