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PGA, 효성에프엠에스와 손잡았다… 기록 3개 부문 공식타이틀

입력 : 2019-07-02 09:17:45 수정 : 2019-07-02 09:17: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영준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효성에프엠에스와 손잡았다.

 

KLPGA는 지난 1일 강남구 효성에프엠에스 본사에서 효성에프엠에스와 ‘KLPGA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조인식을 진행했다. 효성에프엠에스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KLPGA의 기록 3개 부문(대상 포인트, 상금순위, 신인상 포인트)을 후원하며, 공식 타이틀은 ‘효성에프엠에스 대상포인트’, ‘효성에프엠에스 상금순위’, ‘효성에프엠에스 신인상 포인트’로 확정됐다.

 

앞으로 효성에프엠에스의 로고는 KLPGA투어의 중계방송, 웹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각종 미디어뿐만 아니라 매 대회장의 순위 보드를 통해 노출된다.

 

조인식에 참석한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이사는 “전자금융 전문기업으로서 그동안 받은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고객과의 소통을 다각화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연령대가 즐기는 골프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며 “이번 후원이 대한민국 여자골프 발전에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춘자 KLPGA 수석부회장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young0708@sportsworldi.com / 사진=KLPGA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