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하우스쿡, 아워홈에 조리정수기 공급 개시

입력 : 2019-07-09 03:00:00 수정 : 2019-07-08 14:18: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이 조리정수기를 아워홈에 공급한다.

 

하우스쿡 조리정수기는 일명 ‘라면조리기’, ‘즉석라면조리기’, ‘라면기계’로 잘 알려진 제품으로 이번에 아워홈이 운영하는 매장에 본격 공급을 시작했다.

 

정수기에 즉석조리가 가능한 인덕션 기능이 추가돼 구내식당 이용객이 직접 조리할 수 있다. 인덕션과 정수기 멀티기능과 이용객이 본인의 취향에 맞게 셀프로 운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2018년 첫 출시 후 기업 구내식당과 케이터링 업체를 중심으로 기업 고객 공급을 확대 중이다. 최근엔 정수기 장점이 알려지며 신혼부부, 싱글족을 중심으로 일반 가정 구매도 늘고 있다.

 

이번 아워홈 공급은 이용고객의 취향, 편의를 돕기 위해 시작된 것. 조리정수기를 설치하면 이용객이 직접 조리할 수 있는 간편 조리 메뉴를 추가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이용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늘어난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신영석 하우스쿡 대표는 “구내식당, 케이터링 업체들은 셀프 조리 메뉴를 추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질 수 있게 됐다”며 “공급 매장들의 편의와 고객 지원을 위한 준비를 계속할 것”이라 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