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벤츠 고성능차 한자리에서 만나세요”

입력 : 2019-07-11 03:00:00 수정 : 2019-07-10 17:55: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메르세데스-AMG 모터쇼’ 개최

[한준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서는 특별한 모터쇼를 연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의 다양한 최신 차종을 만나볼 수 있는 ‘메르세데스-AMG 모터쇼’를 내달 25일까지 약 한 달간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AMG 스피드웨이를 비롯해 전국 12개 공식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개최한다.

마크 레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고객들이 AMG만의 순수한 레이싱 DNA를 가깝게 느낄 수 있는 AMG 모터쇼 진행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는 하반기 국내에 출시될 다양한 메르세데스-AMG 신차를 통해 국내의 AMG 라인업이 더욱 탄탄해지고, 국내 고성능 차 시장에서의 입지도 더욱 공고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이번 모터쇼의 의의를 소개했다.

이번 AMG 모터쇼에서 전시 예정인 차량 4종 중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와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은 올 하반기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밖에도 메르세데스-AMG 라인업을 확장하는 53시리즈를 함께 선보이며, 메르세데스-AMG만의 강력하고 독보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지닌 다양한 모델들을 전시한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 연말까지 국내에 선보일 AMG 차량을 대폭 늘려 45, 43, 53, 63까지 확장해 점점 다양해지는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8년 독일 메르세데스-AMG 본사에서 개발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인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국내에서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도 상반기 프로그램을 호평 속에 성료했으며 오는 19일부터 하반기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