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벌써 방송 3관왕 ITZY(있지), 이번에도 터졌다

입력 : 2019-08-11 10:08:37 수정 : 2019-08-11 11:28: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ITZY(있지)가 연이어 1위 트로피를 수집하면서 괴물 신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위했다.

 

현재 ITZY는 ‘ICY’로 최근 MBC ‘쇼!음악중심’을 비롯해 MBC ‘쇼!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트로피를 획득하며 3관왕에 올랐다. 앞서 ITZY는 지난 2월 데뷔곡 ‘달라달라’로 음악방송 9관왕을 기록한 바 있어 이번 활동에서 전작의 기록을 넘어설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층 상향된 무대 실력도 눈길을 끈다. 앞서 ‘달라달라’ 활동 당시 파워풀한 춤사위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냄과 동시에 자신들의 색깔을 그려냈다. 이번 무대 역시 시종일관 특유의 거침없는 동작과 신선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는 여름 노래로, 꿈과 자신감으로 가득한 다섯 멤버들의 거침없이 위로 향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번 곡은 여름 대표 공식을 만들겠다는 포부로 발표한 곡이자 전작 ‘달라달라’의 연장선이라고도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곡은 JYP의 수장 박진영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있지에 대한 애정이 고스란히 나타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 화제성의 지표라 할 수 있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뜨겁다. ‘ICY’의 뮤직비디오가 11일 오전 10시 기준, 5990만 6370회 조회되면서 ‘달라달라’의 1억 4161만 6406회를 무섭게 뒤쫓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