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알리미] MBN ‘사인히어’, 5人5色 포스터부터 ‘압도적’

입력 : 2019-08-12 10:55:38 수정 : 2019-08-12 10:55: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AOMG표 힙합 오디션 'Signhere(이하 사인히어)'가 첫 방송을 열흘 앞두고, 강렬한 비주얼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오는 22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MBN '사인히어'가 AOMG 특유의 감각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저돌적 매력의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사인히어'는 무한한 음악적 재능으로 대한민국 힙합씬을 이끌어 갈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를 뽑는 신개념 프로젝트로, 랩과 보컬 실력은 기본, 프로듀싱과 퍼포먼스 실력까지 고루 갖춘 만능 아티스트를 뽑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낼 전망이다. 특히, '사인히어'에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 박재범을 비롯해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 등 한국 힙합을 이끄는 AOMG 군단이 총출동한다. 이들은 직접 발로 뛰며 자신들과 한솥밥을 먹을 신입사원을 뽑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포스터 속 다섯 명의 '사인히어' 아티스트 군단은 흔들림 없이 감정선을 유지하며 워너비 힙합 레이블 AOMG 사단의 당당함과 자신감을 표출하고 있다. 비비드한 오렌지 옐로우 컬러가 시선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각각 개성 강한 포즈로 정체성을 표현하며 포스터 완성도를 최고치로 극대화한 것.

 

 

마치 감각적인 예술 작품을 연상케 하는 이번 포스터에는 AOMG 신규 아티스트를 기다리는 이들의 이야기는 물론, '사인히어 프로젝트'에 임하는 멤버들의 자세를 한 눈에 보여주고 있어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박재범과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코드쿤스트와 우원재는 신비로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가 하면, 궁금증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또한 강렬한 눈빛을 장착한 채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매력을 방출하는 등 독보적 비주얼과 치명적 아우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한편 AOMG는 박재범이 설립한 대한민국 대표 힙합 레이블로, 박재범과 사이먼도미닉‧그레이‧로꼬‧코드쿤스트‧우원재 등 실력파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속해있다.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MBN '사인히어'는 오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BN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