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음파음파’ 레드벨벳…러블리한 예리꽃이 피었습니다

입력 : 2019-08-15 13:04:55 수정 : 2019-08-15 13:47: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서머송 ‘음파음파’로 컴백하는 레드벨벳(Red Velvet)이 멤버 예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늘(15일) 0시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예리의 티저 이미지는 러블리한 비주얼과 맑고 시원한 여름 분위기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레드벨벳 SNS 공식 계정에는 새 앨범 수록곡 ‘Love Is The Way’(러브 이즈 더 웨이)의 하이라이트 음원도 공개됐으며, 이 곡은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R&B 팝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만 서면 몸과 마음이 반대로 움직여 애타는 상황을 풋풋하게 풀어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레드벨벳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를 공개하며, 청량한 매력의 타이틀 곡 ‘음파음파 (Umpah Umpah)’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는 오는 20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