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같이 펀딩’ 데프콘·개코, 유준상 부름에 ‘급 소환’

입력 : 2019-10-06 19:05:18 수정 : 2019-10-06 19:49: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지금껏 이런 홈쇼핑은 없었다. 유준상과 그를 돕기 위해 나선 태극 어벤져스의 열정 폭발 태극기함 홈쇼핑 완판 도전기가 공개됐다. 

 

오늘(6일) 방송된 MBC ‘같이 펀딩’ 8회에서는 유준상의 홈쇼핑 완판 도전기가 그려졌다. 

 

유준상은 최근 홈쇼핑 생방송 판매에 도전했다. ‘같이 펀딩’을 통해 시청자들과 함께 완성한 태극기함을 보다 더 널리 알리기 위함이었다. 홈쇼핑에서 태극기함이 판매된 건 이번이 처음. 특히 태극기함 홈쇼핑 판매는 갑작스럽게 진행된 까닭에 월요일 심야 시간대를 편성 받았다. 이에 유준상과 홈쇼핑 측은 목표 판매량을 두고 이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유준상은 야심 찬 판매 목표 수량을 밝혔다. 그러나 홈쇼핑 측은 심야 편성과 태극기함이 처음 판매된다는 사실 등을 고려해 현실적인 판매 가능 수량을 제시했다. 태극기함 홈쇼핑 완판 도전 현장에서는 긴박함과 열정이 엿보였다.

 

유준상의 진심을 응원하기 위해 ‘태극 어벤져스’가 기꺼이 홈쇼핑 생방송 판매에 함께했다. 가발, 플래카드, 다양한 소품 등을 동원해 열정적으로 태극기함 판매를 도와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태극 동지회’를 결성했던 데프콘과 개코는 유준상의 전화 한 통에 흔쾌히 홈쇼핑 출연을 결정하는 의리를 보여줬다. 두 사람은 홈쇼핑 중 생목 라이브, 라이브 콩트 쇼 등을 진행하며 유준상의 어깨를 으쓱하게 만들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같이 펀딩’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