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감성여신 송하예, 오는 12일 신곡 ‘새 사랑’ 공개

입력 : 2019-10-08 10:29:28 수정 : 2019-10-08 18:38: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송하예가 물오른 공감과 감성을 무기 삼아 돌아온다.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송하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새 사랑’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모두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연인으로 보이는 송하예와 한 남자는 학교를 배경으로 달달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꽃다발을 든 남자와 마주한 눈에 눈물이 가득 맺혀 있는 송하예의 모습과 남자를 향해 달려오는 차, 도로에 떨어지는 꽃다발 등 다양한 장면은 ‘새 사랑’에 대한 궁금증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송하예는 ‘그때보다 더 예쁜 사랑 전부 해 줄 사람을 만났어’, ‘오늘같이 기뻐해야 하는 날 왜 혼자 미안하고 눈물이 나야해’ 등의 가사로 애절함까지 더하고 있다.

 

‘새 사랑’은 이별 후 그리움의 시간을 담은 ‘니 소식’의 다음 이야기를 송하예만의 감성적인 보컬로 담아내 또 한 번 대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대중 감성 저격을 예고하고 있는 송하예의 ‘새 사랑’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