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타★샷] 안소미, 딸 로아와의 시골 생활 전해…“공기도 좋고 꼬꼬도 있고”

입력 : 2020-03-13 14:16:26 수정 : 2020-03-13 14:16: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개그맨 안소미가 딸 로아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12일 안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 삼촌들 저는 할머니 댁에서 잘 놀고 있어요. 시골은 공기도 좋고 꼬꼬도 있고 새도 있고..멍멍이도 많고 토끼도 있어요! 그리고 동네 한 바퀴 돌면 우리 할머님들이 맛있는 까까도 한 움큼 쥐어주시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골에서 함박웃음을 지으며 놀고 있는 로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로아의 깜찍한 자태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이어 안소미는 ‘코로나가 빨리 없어졌으면 해요. 망했어!!! 하루빨리 #서울에서 엄마, 아빠랑 신나게 놀고 싶어요. 이모 삼촌들 코로나19 조심하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안소미는 남편 김우혁 씨와 함께 KBS1 ‘인간극장’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안소미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