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가수 노아, ‘그놈이 그놈이다’ OST 주자 합류…‘우리의 이별은 거짓말같아’

입력 : 2020-08-10 11:35:36 수정 : 2020-08-10 18:21: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노아(NOAH)’가 KBS2 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현주(황정음)의 머릿속을 어지럽혔던 환영의 정체가 밝혀지고, 숨은 전생들이 베일을 벗으며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이 가운데 노아(NOAH)의 ‘우리의 이별은 거짓말 같아’가 오늘(10일) 정오 발매된다. 

‘우리의 이별은 거짓말 같아’는 전생을 거듭하며 현주를 기다려온 지우의 애절함이 느껴지는 곡. ‘노아(NOAH)’의 짙은 호소력과 폭발력 있는 가창력이 돋보이며 후반부로 치닫는 스트링과 섬세한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극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노아(NOAH)는 ‘봄이였어요’를 비롯한 ‘목요일’등의 싱글을 발표하며 솔로 활동을 공식화한 보컬리스트로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곡은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김재중의 ‘여리디 여린 사랑을’, V.O.S.의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 등을 작업한 ‘빅가이로빈(bigguyrobin)’과 ‘미후왕’이 협업한 곡으로 최상언, 김홍준이 뭉쳐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노아(NOAH)가 부른 ‘그놈이 그놈이다’ OST Part.5 ‘우리의 이별은 거짓말 같아’는 오늘(10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