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음주운전 물의’ 노우진,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

입력 : 2020-08-10 13:16:35 수정 : 2020-08-10 18:19: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코미디언 노우진이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기소의견 송치됐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10일 노우진에게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기소의견을 달아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앞서 노우진은 지난달 15일 서울 영등포구 올림픽대로에서 술에 취한 채 운전을 한 혐의로 받고 있다. 적발 당시 면허 취소 수준의 혈중알코올농도를 나타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변명의 여지 없이 이번 일은 명백하게 제 잘못된 행동이었으며 절대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었다"고 사과문을 게재하며 음주운전 적발 사실을 알렸다.

 

노우진의 아내 역시 "반려자로서 큰 책임으로 통감한다. 여러분들을 대신해 따끔한 질책은 물론 남편 스스로 행동에 책임을 질 수 있게끔 깊은 반성과 자숙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제가 함께하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한편 노우진은 2005년 KBS 20개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에서 얼굴을 알렸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뉴시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