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BS ‘개훌륭’ 출연료 미지급 논란…“외주사 문제, 방송차질 無”

입력 : 2021-01-08 16:50:46 수정 : 2021-01-09 10:30: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개는 훌륭하다’가 출연료 미지급 사태를 빚고 있다.

 

8일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KBS2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의 외주 제작사인 코엔미디어가 강형욱을 비롯한 출연자들과 일부 스태프들에게 출연료를 지급하지 않고 있다.

 

KBS 관계자는 “강형욱 훈련사를 비롯한 이경규, 장도연이 몇 개월째 출연료를 받지 못했으며, 외주 스태프들의 임금도 밀린 상태”라며 “KBS에서는 제작사 코엔미디어에 제작비를 모두 지급했음에도 이런 일이 발생해 유감”이라고 전했다.

 

이어 “여러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며 “향후 프로그램의 제작과 방송에는 차질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개는 훌륭하다’ 출연료 미지급과 관련, 외주제작사 코엔미디어는 이번 사태와 관련해 아직 아무런 입장을 표명하지 않은 상태다.

 

한편, ‘개훌륭’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강형욱 훈련사와 연예계 대표 애견인 이경규가 출연한다.

 

사진=KBS ‘개는 훌륭하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