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니클로, 새학기 맞이 어린이 의류지원 캠페인

입력 : 2021-02-22 03:00:00 수정 : 2021-02-21 11:05: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유니클로가 보육원 아이들의 새학기를 응원하기 위한 의류지원 캠페인에 나선다.

 

유니클로는 사회복지법인 남산원과 구세군서울후생원을 통해 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미취학 어린이부터 중고등학생까지 약 100여명의 아이들에게 봄 의류 제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2014년부터 사회복지법인 남산원과 구세군서울후생원 어린이들을 매장으로 초청해 쇼핑이벤트를 진행했으나,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의류를 지원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었을 보육원 아이들이 다가오는 새학기를 활기차고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의류지원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니클로는 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류지원을 계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니클로는 ‘옷의 힘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라는 지속가능경영 이념 아래 10년 가까이 사회 취약계층 아이들이 더 나은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보육원 어린이 쇼핑캠페인 이외에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업한 ‘저소득층 어린이 교육비 지원사업 후원’, ‘유기아동 지원캠페인’ 등 다방면의 활동에 나서고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