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지디♥제니, 펜트하우스 데이트 포착 “지드래곤 외조 있다” [이슈]

입력 : 2021-02-24 11:03:11 수정 : 2021-02-24 18:42: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같은 소속사이자 가요계 선후배인 빅뱅 지드래곤과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24일 디스패치는 제니와 지드래곤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드래곤과 제니는 한남동 고급빌라에 위치한 자택에서 비밀 데이트를 즐겼다고 알렸다.

 

또 지드래곤은 제니의 회사차를 지드래곤의 빌라에 등록해 자유롭게 전용 주차장을 이용, 펜트하우스로 들어갔다고 전했다. 블랙핑크 활동 기간에도 제니는 스케줄 후 지드래곤 집을 찾아 데이트를 즐겼다고 덧붙였다.

지드래곤과 제니는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비밀커플이라고 보도했다. 지드래곤의 매니저가 제니를 픽업하고 데려다준다고 디스패치는 강조하며 이들의 연애가 비밀로 유지될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지드래곤은 제니의 비밀 외조를 위해 블랙핑크 뮤직비디오 촬영장, 콘서트장 등을 방문하며 애정을 나타냈다.

 

지드래곤은 일본 배우 미즈하라 키코, 배우 이주연 등과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지만 공개연애를 한 적은 없다. 제니는 2019년 엑소 멤버 카이와 공개 열애 했으나 보도 1개월 만에 결별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