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단독포착]이정재, 정우성, 완벽한 싱글들만 온다는 의문의 파티에서 포착

입력 : 2018-12-06 21:08:48 수정 : 2018-12-06 22:17: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 김두홍 기자]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6일 저녁, 이태원 한 싱글 파티 현장에서 위스키를 마시며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본지 취재진에 단독 포착됐다.

 

이정재, 정우성, 두 배우는 6일 저녁, 이태원의 한 핫한 파티 현장을 방문했다. 사진 속 이정재, 정우성은 위스키를 즐기며 한껏 즐거운 모습이다.

 

약 500여명이 참석한 이 파티에서 이정재와 정우성은 등장만으로도 모든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탑 배우답게 많은 파티 피플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과 타고난 매너로 파티장을 한층 더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파티 참석자들과도 거리낌없이 어울리며 함께 인증샷을 찍어주는 등 최고의 매너남이라는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

 

이들이 참석한 파티는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의 새로운 캠페인 ‘Wanna meet a Single?’ 론칭 기념 파티로, 이정재와 정우성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발렌타인의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 이다.

 

‘매력적인 싱글’이라는 파티 컨셉 답게 많은 파티 내내 후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이정재와 정우성은 발렌타인 싱글 몰트를 본인들의 스타일로 즐기며 브랜드 모델로서 완벽한 면모를 뽐냈다. 한 파티 참석자는 ‘두 배우만큼 발렌타인 싱글 몰트와 어울리는 매력적인 싱글은 없을 것 같다’ 며 찬사를 쏟아냈다.

 

두 배우는 발렌타인 싱글 몰트 위스키를 개성 넘치고 스타일 좋은 매력적인 싱글에 비유하며, 자주 마셔도 항상 새로운 매력에 끌리는 위스키라며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