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엑스페론, 골프 전문 화가 김영화 화백과 골프 예술 콘텐츠 업무 협약

입력 : 2022-05-24 14:26:35 수정 : 2022-05-24 14:26: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토탈 골프 플랫폼 기업 엑스페론이 국내 최고의 골프 전문 화가 김영화 화백과 골프 예술 컨텐츠를 공유하는 업무협약을 맺고 엑스페론의 생태계에서 김영화 화백의 가치있는 작품들을 통해, 예술 컨텐츠를 강화하겠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블록체인 기반으로하는 디지털 예술 판권 프로세스 개발 △프로토콘넷 생태계 내 NFT 서비스 활용 △무인 플랫폼 ‘큐빙’을 통한 프로모션 △엑스페론과 강화된 골프 예술 콘텐츠 제공 등 콘텐츠 공유 및 기술 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업무 협약을 할 방침이다.

 

 엑스페론은 무인 골프용품 판매 플랫폼 ‘큐빙’, 종합골프앱 ‘엑스페론’ 블록체인 기반의 ‘큐빙토큰’ 등 다양한 서비스와 플랫폼을 운영하는 토탈 골프 플랫폼 기업이며, 트랜드와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골프 서비스를 고도화된 기술과 플랫폼으로 제공한다.

 

 김영화 화백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 전문 화가로 골퍼가 있는 산수를 여러가지 기법으로 다양하게 전시회를 개최하고 대중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있는 대표적인 작가 중 한명이다.

 

 이번 엑스페론과 김영화 화백은 업무 제휴는 골프라는 카테고리에서 트랜드를 선도하는 두 전문가가 만난 것에 대단히 큰 시너지를 기대하며 다양한 관심을 받고 있다.

 

 김영준 엑스페론 대표는 “이번 김영화 화백님과 업무 협약은 엑스페론 생태계에서 큰축을 담당할 예술이라는 카테고리에 큰 도움과 발전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엑스페론의 다양한 컨텐츠와 김화백님의 트랜디하고 깊은 예술 콘텐츠들이 모여 새로운 골프 예술산업의 길을 보여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사진/엑스페론 제공 

<스포츠월드>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portsworldi.com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