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수영 화려한 뮤직비디오로 컴백 예고

입력 : 2009-09-14 08:39:39 수정 : 2009-09-14 08:39: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수빈·진보라 출연 가수 이수영이 컴백을 앞두고 화려한 뮤직 비디오로 팬들의 시선을 모을 계획이다.

최근 9번째 앨범을 준비중인 이수영은 블록버스터를 방불케하는 대작 뮤직비디오를 준비 중이다. 주인공은 SBS 주말드라마 ‘찬란한 유산’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준 배수빈과 재즈피아니스트 진보라가 출연한다. 연출은 영화 ‘고사: 피의 중간고사’를 연출한 창 감독이 맡았다. 이들은 8월말부터 중국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을 마쳤다.

출연진들은 중국 사막에서 고립되다시피 하면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다. 덕분에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막 특유의 풍경을 담아냈다. 창감독의 화려한 영상미와 배수빈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 그리고 진보라의 매력적인 모습이 잘 어우려졌다는 자체 평가를 내렸다.

창 감독은 “고생도 많이 했지만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한 마음으로 똘똘뭉쳐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면서 “이수영이 음악적 색깔과 잘 어우려진 수작”이라고 말했다.

이수영의 아홉번째 앨범은 9월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이에 앞서 선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월드 황인성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