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혜성 뮤비, 화제의 영화 '렛미인' 영상으로 제작

입력 : 2010-11-18 10:39:47 수정 : 2010-11-18 10:39: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혜성의 디지털 싱글 재킷(왼쪽)과 '렛미인'의 포스터.
가수 신혜성과 올 겨울 영화계 최고 기대작인 ‘렛미인’이 만났다.

신혜성이 19일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 ‘안녕 그리고 안녕’가 ‘렛미인’의 영상으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렛미인’은 세계적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클로버필드’의 매트 리브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12살 뱀파이어 소녀와 그녀를 사랑한 두 남자의 잔혹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슬픈 내용의 가사와 신혜성의 애절한 목소리와 함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담아낸 이번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과 매혹적인 영화의 내용이 어우러져 마치 또 한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는 뮤직비디오로 탄생됐다.

또 신혜성의 이번 디지털 싱글 ‘안녕 그리고 안녕’은 최고의 작곡가 김건우와 최고의 작사가 강은경이 만든 미디움 템포 발라드 곡으로 신화의 멤버이자 연기자 에릭이 지난 10월 말 소집해제 후 첫 활동으로 랩 피처링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혜성은 “개인적으로도 기대되는 영화인데 장르를 떠나 애틋하고 순수한 감정들과 노래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무척 마음에 든다. ‘안녕 그리고 안녕’과 함께 영화 ‘렛미인’ 역시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신혜성은 12월4∼5일 각각 오후 7시와 6시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악스 코리아(AX-Korea)에서 단독콘서트 ‘Close To You(클로즈 투 유)’를 펼칠 예정이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