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세븐 미니앨범 기념, 소리바다만의 특별한 이벤트

입력 : 2012-02-01 13:37:46 수정 : 2012-02-01 13:37: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온라인 음원 서비스 대표 업체 소리바다는 가수 세븐의 두번째 미니앨범 발표를 기념하여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우선 첫 번째 ‘세븐의 특별한 음악 선물’이벤트는 소리바다 회원에게 세븐의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내가 노래를 못해도’를 1일 오후 6시부터 오는 4일 오후 6시까지 4일간 타이틀곡 음원을 선물한다.

 소리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오늘의 프로모션 음악 다운로드’를 클릭.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로 다운로드 한 음악이 자동 포스팅이 되면 ‘내가 노래를 못해도’ 음원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스페셜 앨범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세븐 인터뷰 영상을 감상 할 수 있으며, 타이틀 곡 ‘내가 노래를 못해도’를 다운로드 또는 응원글을 남겨주는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함 경품을 지급한다. ‘스페셜 앨범 이벤트’는 7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경품은 블루투스 헤드셋(1명), 영화 예매권(7명), 세븐 싸인 CD(7명), 싸인 포스터(7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세븐의 두번째 미니앨범은 앞선 두 차례의 티저 영상을 통해 먼저 화제를 모은 타이틀 곡 ‘내가 노래를 못해도’를 비롯 지난 1월 일본에서 발매된 미니앨범을 통해 먼저 인기를 얻은 ‘SOMEBODY ELSE’의 한국어 버전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