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G마켓·정우성, 남성 화장품 브랜드 ‘무슈J’ 론칭

입력 : 2008-12-11 21:06:43 수정 : 2008-12-11 21:06: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보습강화 스킨케어 4종·헤어 5종 출시
정우성
오픈마켓 G마켓은 배우 정우성과 함께 남성 화장품 브랜드 ‘무슈J’를 론칭했다.

G마켓은 11일 서울 강남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무슈J’ 론칭 기념 축하 파티를 열고,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9종을 오는 15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손담비의 축하 공연을 비롯, ‘무슈J’ 코스메틱 패션쇼가 진행됐다.

‘무슈J’는 정우성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G마켓과 공동으로 제작한 브랜드로, 정우성은 약 1년에 걸쳐 브랜드 기획 단계부터 제품 개발·마케팅·광고 촬영 등 전 과정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패션 디자이너 조성경씨가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하는 등 국내 최고의 아트 디렉터들이 브랜드 개발에 참여했다. 
G마켓과 배우 정우성이 함께 론칭한 남성 화장품 브랜드 ‘무슈J’.

대표적인 제품은 스킨케어 4종과 헤어케어 및 스타일링 5종. 스킨케어 제품은 알코올 함유량을 최소화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수분함량을 높여 보습 기능을 강화했다.

헤어케어 제품은 허브 추출물 등 천연식물성분만을 사용해 건강한 두피 관리가 가능하다. 스파 샴푸 및 트리트먼트, 3가지 타입의 왁스 제품이며, 약산성 타입으로 순하고 상쾌한 느낌과 함께 두피를 보호해준다.

G마켓 관계자는 “그루밍 족 등 외모를 관리하는 젊은 남성들의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무슈J’를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 남성화장품 시장 공략과 함께 정우성이 출연한 영화의 해외 배급 등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향후 해외 시장까지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포츠월드 정정욱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