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美여행기 쓰고 캘리포니아 가자

입력 : 2009-07-14 08:27:56 수정 : 2009-07-14 08:27: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KT, 서머 핫 이벤트 SK텔레콤 (대표 정만원)의 글로벌 로밍 서비스인 T로밍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8월10일까지 ‘SKT와 캘리포니아 관광청이 함께하는 SUMMMER HOT EVENT!’(사진)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미국 여행기 쓰고 캘리포니아 가자!’의 경우 자신의 블로그에 미국 여행기를 쓰고 T로밍 공식 블로그(http://blog.sktroaming.com)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링크를 달아 응모할 수 있다.

최우수 후기 작성자 1명에게는 싱가포르 항공사의 캘리포니아 왕복항공권 2매 (단, 제세공과금 개인 부담)를, 2등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라멜 마끼아또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한다.

또한 T로밍 블로그에 있는 이벤트 포스팅을 자신의 블로그로 스크랩한 후 해당 링크를 T로밍 블로그에 댓글 형식으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카라멜 마끼아또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7일 T로밍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안회균 DATA사업본부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진행한 이번 캘리포니아 관광청 연계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생활 속에 있는 편리한 로밍을 경험하고 즐거운 캘리포니아 여행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스포츠월드 류근원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